Copy

“당신의 메일함에 음악과 이야기를 보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애슐리입니다.
이번호는 스페이스오디티에셔 영상을 담당하고 있는
브레드에게 일일DJ로 선곡을 부탁했어요.

브레드는 오디티 사무실에서도 자주 음악을 트는 편이라
오디티 스테이션 플레이리스트에서도
몇번 등장했던 이름이랍니다. 🍞

한번 전체 선곡을 부탁하고 싶었는데 드디어 기회가 왔어요.
일기처럼 쓴 짤막한 글과 함께 음악을 들으니 더 좋습니다.
여러분도 저희가 보내드린 노래와 이야기를 보고 들으며
잠깐의 여유를 즐기실 수 있기를 ☕️ 

벌써 12월이네요.
날이 갑자기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여러분! ❄️

Oddity Playlist

The Paper Kites - Revelator Eyes
📡 Bread's comment: 사실 이들이 누구인지 어느나라 출신인지 아무 것도 모른다. 내 기억에는 레트로한 무엇을 찾다가 우연히 이 곡을 듣게 된 것 같다. 공유해봐야 아무도 모를 것 같아서 혼자 자주 이들의 음악을 들었다. 저예산일 것이 분명한 뮤직비디오도 담백한 맛이 나서 마음에 든다.
Goodbye LA by Blah Blah blah
📡 Bread's comment: 누구나 자기가 제일 힘들 듯 요즘 개인적으로 힘든 일들이 많았다. 우연히 친한 동생의 차안에서 들은 이 음악이 괜히 위로가 됐고 더 좋게 들렸다. 앨범을 찾아들어보니 전체적인 분위기가 꽤 멋있게 들렸다. 버스에 앉아 듣다보면 겨울이 된 창밖이 여러 감정과 함께 뮤직비디오적으로 변할지도…

Earth, Wind & Fire - After The Love Has Gone

📡  Bread's comment: 얼마전 오키나와에서 스텔라장의 ‘아름다워’라는 곡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열악한 상황과 고된 일정 때문에 모두가 지쳐있던 중 스텔라장이 자신의 플레이리스트에서 이 곡을 틀었고 오래된 소울 음악들을 이어서 듣게 됐다. 추억을 당겨오는 음악과 아닌 음악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오키나와 촬영을 생각하면 이 곡이 생각난다. 아니 이 곡을 들으면 그 날의 촬영도 생각난다.

Oddity Trending

존레논展 - 이매진 존 레논
"인생이란 우리가 계획을 세우느라 바쁠때 슬그머니 일어나는 것들이야"
존 레논의 삶을 담은 전시회가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립니다. 존의 메시지를 보고, 듣고, 경험하는 전시로 아시아 최초이자 최대규모라고 하네요. 전시는 3월까지입니다. 기대되는 전시예요💫 
왜 "유튜브 퍼스트"인가?
이번주에 오디티에서 공유했던 여러 글 중 하나입니다. 2019년 마케팅에서 유튜브를 고민해야 하는 이유를 정리한 글이에요. (중간에 예시로 아지트라이브 이미지가 들어가 있어서 더 반가웠답니다) 알고 있던 내용보다도 더 놀라웠던 유튜브의 세계. 궁금하신 분들은 읽어보세요.

Oddity News

후쿠오카에서 온 선물 EVENT!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2주간 진행되었던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친구 추천 수만큼 참여해주신 분들의 메일 주소를 넣고, 랜덤 넘버 9개를 생성해 뽑았습니다 :) 친구 추천 수만큼 응모되었어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과 구독자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재밌는 이벤트들 기대해주세요.

🎉 선물 받으실 9분 축하합니다 🎉
s*e10*6                    
luc*sc*oi*3                
wow*er5*6*               
ju*gs*_o
es*h1*22
03*313*jy
soy*onj*ne
11*6ha*sol
wjs*lsdk6*11

* 위 당첨자 분들에게는 금일 중으로 개별 메일을 드릴 예정입니다.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12월 15일 온스테이지 X 디깅클럽서울 공연!
📻 다음주에 디깅클럽서울 4차와 5차 음원이 공개됩니다. 선우정아가 재해석한 혜은이의 천국은 나의 것, 데이브레이크가 재해석한 모노의 넌 언제나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기대해주세요.✨ 

12월 15일(다음주 토요일)에 열리는 공연도 아직 표가 조금 남아있습니다. 디클서에 참여한 뮤지션들의 공연은 물론 LP 전시와 DJ, 오시는 분들을 위한 엠디 등 재밌는 시간이 될 거예요! 매진 임박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주세요! 👉공연 예매하기

Oddity Friends

장기하와 얼굴들 전시
장얼의 장기하와 하세가와 요헤이(aka양평이형)는 디깅클럽서울 전문 큐레이터로도 참여하기도 했었죠. 10년 활동을 마무리하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전시가 12월 15일까지 연남장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10년의 타임라인과 특별한 추억이 담긴 물건들, 대표곡 10곡의 가사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역시 기록의 힘은 대단하다는 걸 느낄 수 있는 전시예요. 

함께 음악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친구에게
오디티 스테이션을 추천해주세요 🛰

구독하기
Copyright © 2018 Space Oddity, All rights reserved.

매주 안전하게 [오디티 스테이션]을 받으실 수 있도록
주소록에 station@spaceoddity.me를 추가해주세요.

수신을 원하지 않는 경우 이 곳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